본문 바로가기
사회 & 시사 이야기

쥴리는 누구인가? 접대부설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줄리 논란

by 라이크슈 2021. 7. 2.
728x90
반응형
728x170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부인 김건희 씨가 자신의 과거 사생활을 두고 떠도는 의혹과 이를 일부 문서화한 것으로 알려진 'X파일' 논란에 대해 "기가 막힌 얘기"라고 해명에 나섰습니다.

 

김건희 프로필

 

지난 30일 어느 인터넷 매체에 따르면 김씨는 전날 이 매체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줄리니 어디 호텔의 호스티스니 별 얘기가 다 나온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또 "그런 적이 없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모든 게 가려지게 돼 있다."며 "이건 그냥 누가 소설을 쓴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반응형

 

김건희 페이스북

 

앞서 유튜브 방송이나 지라시 형태로 확산된 출처 불명의 소문을 직접 거론하며 반박한 것이었습니다. 김씨가 줄리라는 예명으로 서울 강남의 유흥주점 접객원으로 일했고, 검사들과 친밀한 관계를 맺어왔다는 내용 등입니다.

 

김건희 코바나컨텐츠 대표의 과거

 

김씨는 "석사 학위 두 개나 받고 박사 학위까지 받고 대학 강의 나가고 사업 하느라 정말 줄리를 하고 싶어도 시간이 없다."며 "제가 줄리였으면 거기서 일했던 줄리를 기억하거나 보셨다는 분이 나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건희 쥴리 의혹

 

300x250

 

윤 전 총장과 결혼하기 전에 검사와 동거했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제 집에는 친구들도 모여 살았다."며 "누구랑 동거할 시간이 없는데, 어떻게 누구랑 동거를 하느냐."고 말했습니다. 이어 "우리나라 공무원 사회가 얼마나 무서운데 그 검사는 바보인가. 이득을 위한 일방적인 공격"이라고 일축했습니다.

 

윤석열 와이프

 

그러나 이 같은 해명에도 여권은 윤 전 총장 부인과 처가 의혹 등 '검증 리스크'를 정조준하고 있습니다.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은 이날 라디오 방송에서 '줄리'라는 이름을 들어봤느냐는 진행자 질문에 "들어봤다." "대선 후보라는 건 본인뿐 아니라 가족, ·인척, 친구 관계가 깨끗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윤석열 부인 김건희 개명 전 김명신

 

또 "부인의 소득 출처에 대해 증명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김용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도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윤 전 총장이 서울중앙지검장이 되는 과정에서 부인이 운영하던 회사에 갑자기 협찬사가 많이 늘어났다."며 "이 부분은 가족 문제가 아니라 윤 전 총장의 뇌물죄로도 연결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김건희 사진

 

한편 X파일 논란을 촉발시킨 보수 성향 정치평론가 장성철 씨는 이날 "(가지고 있던 X파일을) 파기했는데 여의도에 11가지 버전이 돌아다닌다." "기자들이 확인해달라고 보내줬는데, 거기에는 (내가 본 게)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 인물이나 사건에 대해 알고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vodo.kr/51JeEmu

 

김건희와 332회 카톡, 이유는?…한동훈 尹과 연락 안될 때

[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한동훈 법무부 장관 후보자가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배우자 김건희 여사와 300건이 넘는 카카오톡 대화를 나눴다는 지적에 대해 “총장(윤 당선인)과 연락이

vodo.kr

 

http://vodo.kr/D27KUPr

 

김의겸 건진법사, 김건희 소개로 尹캠프행…딸이 김씨와 끈끈(종합)

이명수가 코바나 방문 당시, 김씨 침대에 누워 인사…직원들 쥐잡듯 국힘 김건희, 몸 안좋았던 시절…허위사실 유포 고발 허위 이력 관련 입장문 발표하는 김건희 (서울=연합뉴스

vodo.kr

 

http://vodo.kr/bneegqa

 

안해욱 회장 김건희 '쥴리' 접대 받았다..사건의 진실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부인인 김건희(50)씨가 자신을 둘러싼 '쥴리 의혹'을 거듭 부인한 가운데 안해욱 회장이 과거 김건희 '쥴리'로부터 접대를 받았다고 밝히며 논

vodo.kr

 

http://vodo.kr/Q7XBcax

 

이재명 불륜설? 김현지 비서관 40명 고소 무슨 루머였길래?(+김혜경)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경기도지사 시절 비서관으로 근무했던 김현지씨가 '이 후보와 

vodo.kr

 

https://bytest1.tistory.com/56

 

윤석열 부인 김건희(개명 전 김명신) 프로필 직업 나이 학력 자녀

윤석열 검찰총장이 과거 김학의 전 차관의 별장 성접대 당시 관여가 있다는 보도와 조국 전 법무부장관의 부인 정경심 교수를 수사하는 과정에서 발생된 갖은 잡음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bytest1.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