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 시사 이야기

김건희 대국민 사과 “결혼 후 아이 가졌지만 잃어”(+전문, 프로필)

by 라이크슈 2021. 12. 26.
728x90
반응형
728x170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배우자 김건희씨는 26일 허위 학·경력 의혹 논란과 관련해 일과 학업을 함께하는 과정에서 제 잘못이 있었다허위 이력기재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김 씨가 공개석상에 나타난 것은 윤 후보가 본격적으로 정치활동에 나선 이후 이번이 처음입니다.

 

윤석열 아내 김건희

 

김씨는 이날 오후 3시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잘 보이려고 경력을 부풀리고 잘못 적은 것도 있었다. 돌이켜보니 너무나도 부끄러운 일이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반응형

 

김씨는 앞으로 남은 선거 기간 동안 조용히 반성하고 성찰하는 시간을 갖겠다남편이 대통령이 되는 경우라도 아내의 역할에만 충실하겠다고 했습니다.

 

김씨는 10여분간 준비해온 원고를 읽은 후 기자들의 질문은 받지 않고 곧바로 기자회견장을 떠났습니다.

 

감건희 대국민 사과 기자회견

 

윤 후보 부인 김건희씨 입장문◀

 

날도 추운데 많이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윤석열의 아내 김건희입니다. 두렵고 송구한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 진작에 말씀드려야 했는데 너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1년 전만 해도 이렇게 많은 기자님들과 카메라 앞에 대통령 후보 아내라고 저를 소개할 줄은 감히 상상도 못했습니다. 제가 남편을 처음 만난 날 검사라고 하기에 무서운 사람인줄만 알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늘 같은 옷을 입고 다녀도 자신감에 넘치고 호탕했고 후배들에게 마음껏 베풀 줄 아는 그런 남자였습니다. 몸이 약한 저를 걱정해 밥은 먹었냐 날씨가 추운데 따뜻하게 입어라 늘 전화를 잊지 않았습니다.

 

김건희 코바나컨텐츠 대표이사

 

그런 남편이 저 때문에 지금 너무 어려운 입장이 되었습니다. 제가 없어져서 남편이 남편답게 평가받을 수만 있다면 차라리 그렇게라도 하고 싶습니다. 저는 남편에 비해 한없이 부족한 사람입니다. 제가 사랑하고 존경하는 남편 윤석열 앞에 제 허물이 너무나도 부끄럽습니다. 결혼 이후 남편이 겪은 모든 고통이 다 저 탓이라고만 생각합니다. 결혼 후 어렵게 아이를 가졌지만 남편의 직장 일로 몸과 마음이 지쳐 아이를 잃었습니다. 예쁜 아이를 낳으면 업고 출근하겠다던 남편의 간절한 소원도 들어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윤석열 부인 김건희
김건희 과거

 

300x250

 

국민을 향한 남편의 뜻에 제가 얼룩이 될까 늘 조마조마 합니다. 일과 학업을 함께 하는 과정에서 제 잘못이 있었습니다. 잘 보이려 경력을 부풀리고 잘못 적은 것도 있었습니다. 그러지 말았어야 했는데, 돌이켜 보니 너무나도 부끄러운 일이었습니다. 모든 것이 저의 잘못이고 불찰입니다. 부디 용서해 주십시오. 국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 때문에 남편이 비난 받는 현실에 너무 가슴이 무너집니다. 과거의 잘못을 깊이 반성하고 국민의 눈높이에 어긋나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하겠습니다. 많이 부족했습니다.

 

앞으로 남은 선거 기간 동안 조용히 반성하고 성찰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그리고 남편이 대통령이 되는 경우라도 아내의 역할에만 충실하겠습니다. 부디 노여움을 거두어주십시오. 잘못한 저 김건희를 욕하시더라도 그동안 너무나 어렵고 힘든 길을 걸어온 남편에 대한 마음만큼은 거두지 말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https://bytest1.tistory.com/56

 

윤석열 부인 김건희(개명 전 김명신) 프로필 직업 나이 학력 자녀

윤석열 검찰총장이 과거 김학의 전 차관의 별장 성접대 당시 관여가 있다는 보도와 조국 전 법무부장관의 부인 정경심 교수를 수사하는 과정에서 발생된 갖은 잡음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bytest1.tistory.com

 

http://vodo.kr/ZMAmMmI

 

손혜원, 김건희 사과에 “한껏 홍조 올린 화장···이 태도가 사과냐”

사진=손혜원 페이스북 손혜원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허위 이력 논란에 대해 사과하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아내 김건희씨를 향해 화장법과 사과하는 태도를 지적했다. 손 전 의원

vodo.kr

 

https://bytest1.tistory.com/83

 

쥴리는 누구인가? 접대부설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줄리 논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부인 김건희 씨가 자신의 과거 사생활을 두고 떠도는 의혹과 이를 일부 문서화한 것으로 알려진 'X파일' 논란에 대해 "기가 막힌 얘기"라고 해명에 나섰습니다. 지난 30일

bytest1.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