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야기

백지영, 대낮에 올린 의미심장 SNS 글 "우린 다른 사람 일에 예민해"

by 라이크슈 2021. 11. 16.
728x90
반응형
728x170

 

가수 백지영이 의미심장한 글귀를 적어 화제입니다.

 

16일 백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쫑긋 우리는 다른 사람의 일에 너무 예민합니다. 함께 사랑하며 살라 만드신 세상에 서로를 아끼는 마음이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네 이웃을 사랑하라하나님께서 주신 이 강령을 마음에 새기는 오늘이 되게 하소서."라는 글과 함께 성경 구절을 적었습니다.

 

백지영 정석원

 

반응형

 

사진 속에는 "아무에게나 경솔히 안수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죄에 간섭하지 말며 네 자신을 지켜 정결하게 하라"라는 성경 구절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편 백지영은 9살 연하의 배우 정석원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으며 최근 방송된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 해방타운'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http://vodo.kr/f1UhDcP

 

야인시대' 시라소니 배우 조상구 안타까운 근황 '손가락 잘리기도..'(+나이)

유튜브 근황올림픽 인기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시라소니로 활약했던 배우 조상구(67)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상구는 본명 최재현으로 1954년생 올해 나이 67세

vodo.kr

 

http://vodo.kr/t5LktsB

 

‘김동성♥’ 인민정, 불륜 스포츠 스타에 남편 지목되자 분노 “아놔”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김동성의 아내 인민정이 ‘불륜 스포츠 스타’에 남편이 거론되자 분노했다, 인민정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김동성 아닙니다”라는 글과 함께 기사를

vodo.kr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