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이야기

래퍼 아이언 사망, '데이트 폭행' 전 여친 SNS에 '해방' 사진 게재 후 갑론을박

by 라이크슈 2021. 1. 26.
728x90
반응형
728x170

 

가수 아이언의 사망에 전 여자친구가 올린 SNS 게시물이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아이언의 전 여자친구인 A씨는 25일 자신의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해방감을 느끼며 즐거워하는 여성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래퍼 아이언의 전 여자친구 A씨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A씨는 2017년 아이언과 데이트 폭행 사건으로 법적 공방을 치렀습니다. A씨는 2016년 9월 서울 종로구 창신동에 있던 아이언의 자택에서 성관계를 하던 중 그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자 화를 내며 주먹으로 얼굴을 내려쳤다며 아이언을 고소했습니다.

 

반응형

 

또 A씨는 이별을 통보하자 분개한 아이언이 목을 조른 채 주먹으로 얼굴을 수차례 때리고 몸을 짓눌러 얼굴 타박상과 왼손 새끼손가락 골절상을 입었으며, 아이언이 부엌에서 흉기를 가져와 자신의 오른쪽 허벅지를 찌른 뒤 '경찰에 신고하면 네가 찔렀다고 하겠다'며 협박했다고도 주장했습니다.

 

아이언 측은 "A씨가 마조히스트 성향이 있어 때려달라고 요구했다. A씨의 무차별적 폭력에 대한 반격행위였다"고 맞섰습니다. 그러나 재판부는 아이언에게 징역 9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했습니다. 또 A씨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도 500만원의 벌금형을 내렸습니다.

 

일련의 사건 이후 A씨가 올린 게시글에 여론은 엇갈렸습니다. A씨가 데이트 폭행 피해자인 만큼 그에게 공감하고 응원을 보내는 쪽도 있지만, 사망 소식에 대한 반응으로는 부적절하다는 쪽도 있습니다.

 

아이언

 

300x250

 

한편 아이언은 25일 중구 신당동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피를 흘린 채 쓰러져 있다 경비원에게 발견됐습니다. 그는 근처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숨을 거뒀습니다. 경찰은 타살혐의가 없다며 사인을 투신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아이언의 유서는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으며 경찰은 유족과 상의해 부검 여부를 결정할 방침입니다.

 

아이언은 Mnet '쇼미더머니3' 준우승자 출신으로 '록 바텀' 등을 발매하며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그러나 A씨와의 폭행 사건 외에 2016년 대마초 흡연 사건으로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지난해에는 같이 살며 음악을 배우던 미성년자를 야구방망이로 수차례 폭행한 혐의로 체포돼 불구속 기소 상태에서 수사를 받고 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